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6:58
연예

스트레이키즈, '마이페이스' 발매 앞두고 완전체 티저 이미지 공개

기사입력 2018.07.30 08:16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신곡 '마이 페이스(MY PACE)' 공개에 앞서 유쾌함과 강렬한 카리스마의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는 '완전체'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컴백 기대감을 드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0일 0시 JYP와 스트레이 키즈의 각종 SNS 채널에 미니 2집 앨범 '아이 엠 후(I am WHO)'와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 비주얼 콘셉트를 짐작할 수 있는 단체 티저 이미지 3장을 선보였다.

2장의 컬러 이미지 속 스트레이 키즈는 빈티지한 느낌의 건물을 배경으로 형형색색의 캐주얼 의상을 입고 유쾌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반면 흑백 이미지 티저에서는 이와는 상반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또 'CAUTION(경고)'이라는 글귀가 새겨진 옐로 테이프에 결박당한 모습으로 다크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8월 6일 컴백에 앞서 유닛 및 개별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 멤버들이 모두 함께한 '완전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는 것은 처음이라 더욱 팬들의 시선을 붙잡는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3월 26일 첫 미니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과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 9)'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 지 5개월 만에 미니 2집 '아이 엠 후'로 컴백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를 포함해 총 8트랙이 수록된다. 스트레이 키즈는 프리 데뷔 앨범 및 데뷔 앨범에 이어 1번 트랙 'WHO?'부터 '마이 페이스', '보이시스(VOICES)', '퀘스천(QUESTION)', '불면증', 'M.I.A.', '갑자기 분위기 싸해질 필요 없잖아요', CD 한정 수록곡 'MIXTAPE#2'까지 또다시 전 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마이 페이스'는 데뷔 앨범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을 작사, 작곡한 팀의 멤버이자 프로듀싱팀 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타인과의 비교로 초조함이나 불안함이 생길 수 있지만 사람마다 자신만의 페이스가 있고 그 페이스 대로 가도 좋다. 자기 자신을 믿어라'는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가 담겼다.


컴백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한 쇼케이스도 이어간다. 지난 3월 25일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대규모 공연장인 장충체육관에서 데뷔 쇼케이스 '언베일 '오퍼스 원 : 아이 엠 낫' (UNVEIL Op. 01 : I am NOT)'을 연 데 이어 이번에도 컴백 하루 전인 8월 5일 오후 5시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언베일 '오퍼스 투 : 아이 엠 후' (UNVEIL Op.02 : I am WHO)'라는 타이틀로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2017년 10월 JYP와 Mnet이 선보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를 통해 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9명 전원이 데뷔했다. 작사, 작곡 능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겸비, 정식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았고 자작곡이 담긴 프리 데뷔 앨범과 데뷔 앨범을 통해 이같은 기대를 입증하는 퀄리티 높은 곡과 압도적 무대 매너를 선보여 '2018년 가요계 최고 신인'으로 성장 중이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가 팬들에게 전하고픈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곡에 담아 팬들과 교감하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의 미니 2집 '아이 엠 후'와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는 8월 6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JYP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