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타이틀곡 ‘Dejavu(데자부)’의 1위 공약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오후 뉴이스트 W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색다른 버전의 역대급 파격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코스프레' 버전 안무 영상은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약속한 1위 공약이었다.
뉴이스트 W의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는 공개 직후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음반 차트 1위에 이어 음악 방송까지 1위에 등극했으며, 이에 뉴이스트 W가 앨범 활동기간 동안 큰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이자 1위 공약을 이행한 것으로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차례로 등장하는 뉴이스트 W 멤버들은 의상뿐 아니라 헤어와 메이크업까지 파격 변신한 모습으로 단번에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팬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게임 캐릭터 마리오, 치킨, 충치, 공룡으로 분장한 멤버들이 각자 맡은 캐릭터에 맞게 액션을 취하는 등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선사했으며, 과감한 코스프레와 더불어 비장하고 진지한 표정으로 ‘Dejavu(데자부)’ 안무 퍼포먼스에 임해 보는 이들을 대폭소하게 만들었다.
영상 말미 뉴이스트 W는 “오늘 이렇게 신선한 분장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여러분이 고생해서 1위를 시켜주신 거잖아요. 저희도 어떻게든 여러분 재미있게 해드리려고 이렇게 준비를 해봤는데요. 재미있게 잘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1위 공약 실천 소감을 밝혔다.
이어 “뉴이스트 W의 ‘Dejavu(데자부)’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리고 3주 동안 너무나 즐거웠습니다”라며 잊지 않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팬사랑꾼 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이처럼 뉴이스트 W의 역대급 1위 공약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뜨겁게 달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멤버들의 파격적인 코스프레가 각종 합성과 팬아트를 생성해 더욱 뜨거운 화제 몰이 중에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음악 활동 및 예능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