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3:05
연예

'인랑' 김지운 감독, 오늘(26일)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 출연

기사입력 2018.07.26 08:58 / 기사수정 2018.07.26 09:0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인랑'의 김지운 감독이 오늘(26일) 오후 8시 MBC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에 출연한다.

'인랑'은 남북한이 통일준비 5개년 계획을 선포한 후 반통일 테러단체가 등장한 혼돈의 2029년, 경찰조직 특기대와 정보기관인 공안부를 중심으로 한 절대 권력기관 간의 숨막히는 대결 속 늑대로 불리는 인간병기 인랑의 활약을 그린 작품.

'인랑'을 통해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연출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장르적 재미를 선사한 김지운 감독이 26일 오후 8시,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에 출연한다.

'인랑'에서 반통일 테러단체 섹트의 대원 구미경 역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인 한예리와 감독과 배우가 아닌 DJ와 특별 게스트로 함께할 것을 예고한 김지운 감독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관객은 물론, 청취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지운 감독의 '인랑'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자신의 작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는 이날 저녁 방송되는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김지운 감독의 라디오 출연은 DJ 한예리가 직접 섭외에 나서 성사됐다는 후문. 촬영 현장에서 감독과 배우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의 스크린 밖 색다른 만남은 관객들과 청취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김무열, 한예리, 최민호 등이 출연하는 '인랑'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