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35
게임

넷마블 '심선', 유저들에게 첫 공개

기사입력 2009.06.05 01:15 / 기사수정 2009.06.05 01:15

이나래 기자

큰 웃음을 선사할 게임, '심선'이 드디어 유저들에게 첫 공개 되었다.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넷마블(www.netmarble.net)에서 서비스 예정인 애니메이션 RPG '심선'이 4일 오후 5시부터 첫 테스트를 시작했다.

이번 테스트는 7일까지 매일 5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테스터 신청 기회를 놓쳤더라도 넷마블PC방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게시판은 유저들의 기대감 어린 글들이 가득하며, 테스트 기간과 시간을 연장해 달라는 글들도 적지 않을 만큼 유저들의 관심과 반응이 뜨겁다.

주변에서 보았을 법한 친근하고 정감 어린 캐릭터, 상상을 초월하는 이야기들이 천상과 해저, 현실 세계를 넘나들며 생동감 있게 전개되는 등 기존 동종 장르나 여타 게임들과는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는 기대로 유저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에 공개한 '심선' 동영상이 실제 플레이 장면을 그대로 담은 것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유저들의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또한, 이제 '심선'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게 되는 만큼 유저들의 열기가 한층 더 고조돼 있으며, 이 같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애정 어린 의견 하나하나에 귀 기울이기 위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개인 블로그나 미니홈피,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 체험기와 게임 팁 등을 등록한 후에 '심선' 이벤트 게시판에 관련 게시물의 주소를 올려놓으면 선정을 통해 여행상품권과, 최신 디지털카메라, 외장형 하드와 마우스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심선'은 넷마블 홈페이지(http://jtf.netmarble.net/)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