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혼성그룹 KARD의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N THE WIND’의 동명 타이틀곡 ‘Ride on the wind’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청량함을 담아낸 뮤직 비디오 그 자체였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22일 오전 KARD 공식 유튜브를 통해 타이틀곡 ‘Ride on the wind’의 MV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Ride on the wind'는 빠른 템포에 따라 드럼과 베이스라인이 흘러가는 Dance hall 그루브와 House 리듬이 어우러진 EDM 곡으로, 처음 사랑을 시작하는 남녀 사이의 설레는 감정을 살랑살랑 흔들리는 바람에 비유해 표현했다.
이번에 공개된 MV 티저 또한 곡의 분위기를 잘 살려낸 완벽한 안무가 눈길을 끈다. 그야말로 ‘바람’을 형상화 한 안무는 촬영지인 제주도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그 동안 KARD가 추구해 온 MV의 방향성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기존 KARD와는 다른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멤버들의 외모 또한 ‘Ride on the wind’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
한편 KARD는 오는 25일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N THE WIND’로 컴백한다. 더불어 8월 19일 첫 국내 콘서트인 ‘WILD KARD in SEOUL’을 개최하면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DSP미디어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