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23
연예

효린X블랙아이드필승, 오늘(20일) '바다보러갈래'…돌아온 섬머퀸

기사입력 2018.07.20 08:4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효린의 솔로 싱글 3연작 프로젝트 'SET UP TIME' 마지막 이야기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효린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SET UP TIME'의 세 번째 싱글 '바다보러갈래(SEE SEA)'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바다보러갈래(SEE SEA)'는 무더운 여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청량한 사운드와 효린의 시원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 트와이스의 '우아하게', '치어 업(CHEER UP)', 'TT', '라이키(LIKEY)' 등을 선보인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앞서 두 번째 싱글 '달리(Dally)'를 통해 파격적이고 도발적인 힐댄스(Heeldance)로 화제를 모았던 효린은 이번엔 모래 위 철썩이는 파도를 연상시키는 모래댄스와 생기 넘치는 퍼포먼스들로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섹시미를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이번 퍼포먼스에는 효린이 해외 유명 안무가들과 함께 제작에 참여하며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또, 뮤직비디오 역시 미국 하와이의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전부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을 진행하였으며, 앞서 티저만 선공개했을 뿐인데 벌써부터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한편, 효린은 금일 세 번째 싱글 발매를 한 시간 앞둔 오후 5시부터 개인 V라이브를 통해 직접 팬들에게 근황과 첫 컴백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브리지(bridʒ)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