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5.30 01:21 / 기사수정 2009.05.30 01:21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29일,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의 온라인게임 '창천 온라인'(http://changchun.wemade.com)의 모바일 버전, '모바일창천'을 SKT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창천 온라인'은 호쾌한 액션과 병장기의 느낌을 생생하게 묘사한 타격감, 그리고 국가경영과 국경 전의 특성을 살린 정통 삼국지 게임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대만, 동남아시아 등 해외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MMORPG다.
'모바일창천'은 '창천 온라인'의 게임 성을 모바일에 최적화해 13대 13 실시간 공성 전, 묵직한 타격감, 온라인버전과의 아이템 연동을 통해 원작의 재미를 최대한 살렸다.
특히, 모바일 버전만의 새로운 시스템인 '城 관리 시뮬레이션'을 넣어 이용자 개인이 자신만의 城을 발전시켜 나가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모바일창천'을 통해 '창천 온라인'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손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라며 “원작과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만큼, 온라인게임 이용자뿐 아니라 모바일게임 이용자들의 관심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창천'은 SKT 휴대전화에서 '200+네이트'와 '네이트'게임 'Ne게임'창천' 메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창천 온라인' 공식홈페이지(http://changchun.wemade.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