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52
연예

세븐틴, 신곡 '어쩌나' 베일 벗었다…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기사입력 2018.07.12 08:35 / 기사수정 2018.07.12 08:35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그룹 세븐틴이 청춘의 감정을 담아낸 앨범으로 찾아온다.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과 함께 신곡 일부를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미니 5집의 타이틀곡 ‘어쩌나’를 시작으로 ‘Holiday(홀리데이)’, ‘나에게로 와(Come to me)’, ‘What’s Good(왓츠 굿)’, ‘MOONWALKER(문워커)’,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Our dawn is hotter than day)’ 등 총 6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어 오는 16일 발매되는 전곡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첫 번째로 공개된 타이틀곡 ‘어쩌나’는 청춘의 풋풋한 감정을 나타낸 곡으로 한여름에 어울리는 멤버들의 경쾌한 보이스와 함께 스윙 리듬과 얼반 소울이 어우러지는 등 더욱 업그레이드된 세븐틴만의 밝고 청량한 매력을 담아내 시작부터 단번에 귀를 사로 잡았다. 또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리듬이 돋보이는 ‘Holiday(홀리데이)’는 세븐틴 특유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어 몽환적인 선율과 멤버들의 음색이 돋보이는 보컬 유닛의 ‘나에게로 와(Come to me)’, 힙합 유닛이 선사하는 플로우가 귀를 사로 잡는 ‘What’s Good(왓츠 굿)’, 리드미컬한 일렉트로 팝 장르로 신비로운 사운드가 매력적인 퍼포먼스 유닛의 ‘MOONWALKER(문워커)’까지 다양한 장르의 유닛 곡들은 앨범의 다채로움을 더했다.

또한 세븐틴은 단체 곡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Our dawn is hotter than day)’로 마지막 트랙을 장식하며 그들만의 청량함이 오롯이 담긴 앨범을 완성시켰을 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한층 더 넓어지고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이처럼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전곡을 최초 공개하며 오는 16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 세븐틴은 짧은 하이라이트 공개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것은 물론 이번 앨범을 통해 선보일 청춘의 감정과 에너지를 표현하며 올 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