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1:35
연예

제시 "개리, 결혼 후 연락 잘 안해...내버려둬야 한다" 웃음 (가요광장)

기사입력 2018.07.06 15:36 / 기사수정 2018.07.06 15:46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가요광장' 제시가 개리에 대해 언급했다. 

6일 방송된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 속 '스페셜 초대석'에는 가수 제시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제시는 개리와의 친분을 언급한 뒤 자신의 인생곡으로 개리의 '또 하루'를 꼽았다. 이어 "아침마다 듣는 노래인데, 들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저를 기운 나게 해 주는 노래"라고 인생곡으로 꼽은 이유를 전했다. 

이수지는 제시에게 "이번 신곡을 개리 씨에게도 들려줬느냐"고 물었고, 제시는 "개리 씨와 예전부터 친했는데 요새를 연락을 잘 안한다. 결혼을 하지 않았냐. 결혼을 하면 내버려둬야한다"고 말하며 웃었다. 

한편 제시는 오늘(6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다운(DOW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해 7월 발표한 첫 솔로 미니앨범 'Un2verse' 이후 1년 만에 발매되는 제시의 신보로, 뜨거운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한 트로피컬 사운드의 곡이다.

대세 프로듀서 그레이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제시 특유의 시원시원하고 카리스마 가득한 보컬과 랩, 화끈한 퍼포먼스가 팬들을 단숨에 매료시킬 전망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KBS 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