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07.04 09:49 / 기사수정 2018.07.04 14:50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여성 뮤지션 제시(Jessi)가 뜨거운 여름과 어울리는 화끈한 섹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제시는 4일 정오 공식 SNS 및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다운(DOW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제시는 이국적인 풍경이 눈에 띄는 장소에서 과감한 비키니를 입고 등장해 처음부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파란 하늘과 파도치는 시원한 해변을 배경으로 파격적인 섹시 퍼포먼스를 펼치는 제시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화면을 압도하는 강렬한 섹시미를 발산하는 제시의 자태와 청량감 넘치는 신곡 ‘다운(DOWN)’의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가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지난해 7월 발표한 첫 솔로 미니앨범 'Un2verse' 이후 1년 만에 발매되는 제시의 신보 ‘다운(DOWN)’은 뜨거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시원한 트로피컬 사운드와 거침없는 제시의 파격적인 보컬 및 랩, 퍼포먼스 등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대세 프로듀서 그레이(GRAY)의 프로듀싱 참여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올 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할 제시의 새 싱글 ‘다운(DOWN)’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YMC엔터테인먼트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