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09
연예

[쥬크박스] "'청순돌'은 없다"…에이핑크, 180도 확 달라진 '1도 없어'

기사입력 2018.07.02 18:00 / 기사수정 2018.07.03 16:2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의 신곡 '1도 없어'가 베일을 벗었다.

에이핑크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ONE & SIX'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1도 없어'는 트로피컬 느낌의 하우스 비트가 어우러진 신나는 마이너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한 남자를 사랑했을 당시의 느낌과 감정이 이젠 남아 있지 않은 여자의 심정을 담았다.

이번 신곡 작업에는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트와이스 'CHEER UP', 씨스타 'I Like That' 등 수많은 걸그룹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킨 최고의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참여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1도 없어' 뮤직비디오 속 에이핑크는 '청순돌'을 완전히 벗어버린 채 시크하면서도 섹시함으로 무장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과 이전과 180도 달라진 파격 변신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에이핑크는 새 앨범 'ONE & SIX'에는 여섯 멤버 각자의 다양한 모습들과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어느새 하나가 되어있는 '팬들(ONE)'과 여섯 명의 '에이핑크(SIX)'가 함께 하는 '7주년(ONE+SIX)'이라는 의미를 표현했다.

에이핑크는 각종 음악 방송과 JTBC '아이돌룸' 등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에이핑크 '1도 없어'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