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6:38
연예

[엑's 스타] 손나은, '아는형님'만 나오면 매력 포텐 터진다

기사입력 2018.07.01 10:21 / 기사수정 2018.07.01 10:38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아는형님'에 출연해 또한번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형님'에는 걸그룹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손나은은 '화제의 영상' 만들기에 나섰다. 손나은은 약 1년 전 '아는 형님'에 출연했을 당시 선보인 싸이의 '뉴 페이스'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2백만 뷰에 가까운 동영상 재생 수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해당 영상은 이후 오랜 기간 '아는형님'의 영상 클립 중 부동의 재생 수 1위를 유지했지만 워너원 강다니엘의 비보잉 댄스가 1위를 갈아치우면서 2위로 밀려났다. 

이에 '아는형님' 멤버들은 손나은을 자극했고, 손나은은 "보여줄게"라며 자신이 준비한 또 다른 댄스를 보여줬다. 손나은은 씨스타의 '있다 없으니까'를 선곡했다. 손나은은 책상 하나를 두고 혼자서 씨스타를 능가하는 댄스 퍼포먼스를 펼쳤다. '뉴 페이스'와는 180도 다른 분위기로 손나은은 섹시한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이날 손나은은 자신의 허리 사이즈를 공개하기도 했다. "자고 일어나면 허리 사이즈가 줄어있어서 스타일리스트 분들이 고생한다"고 말한 손나은. 이에 정은지는 "예전에는 19인치 정도 됐었다"고 말했고, 손나은 역시 자신의 정확한 허리 사이즈를 궁금해했다. 그리고 공개된 손나은의 허리사이즈는 21인치로 운동하던 시절의 강호동·서장훈의 허벅지 사이즈에도 못 미치는 수치에 놀라움을 줬다.  

한편 에이핑크는 이번 앨범에서 콘셉트의 변화를 시도했다고 밝힌 바 있다. 에이핑크는 새 앨범 'ONE & SIX'에 여섯 멤버 각자의 다양한 모습들과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어느새 하나가 되어있는 '팬들(ONE)'과 여섯 명의 '에이핑크(SIX)'가 함께 하는 '7주년(ONE+SIX)'이라는 의미를 표현했다. 

타이틀곡 '1도 없어'는 마음이 떠나버린 여자의 심정을 담은 곡으로 알려졌다. 에이핑크가 기존에 'FIVE', 'NoNoNo', 'Mr. Chu' 등의 노래로 행복과 따뜻함을 전했다면, 이번 타이틀곡 '1도 없어'에서는 사랑이 끝난 여자의 아픔을 노래해 한층 성숙한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에이핑크는 오는 2일 미니 7집 'ONE & SIX'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1도 없어'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