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1:28
연예

'랜선라이프' 7월 6일 첫방송…1인 크리에이터 일상 공개

기사입력 2018.06.19 09:09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상위 1% 크리에이터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 라이프’가 오는 7월 6일 처음 방송한다.

‘랜선 라이프’는 핫한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관찰하고 그들의 카메라 뒷모습을 파헤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1인 크리에이터들의 성공 뒤에 숨겨진 콘텐츠 제작 과정부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프레임 밖의 삶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이영자와 김숙이 공동 MC로 발탁됐다. 이들의 찰떡 호흡이 벌써부터 큰 재미를 예고한다.

일상을 전격 공개할 크리에이터 출연진으로는 게임을 이용한 코믹 스토리텔링으로 크리에이터계를 선두하는 ‘대도서관’과 공감성 높은 토크력을 겸비한 ‘윰댕’이 함께 출연하며 남다른 부부 케미를 발산한다.

또 ‘2016 아프리카 BJ 대상’에 빛나는 먹방의 대가 ‘밴쯔’, 각종 메이크업으로 사랑받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까지 내로라하는 상위 1% 유튜버 4인의 출연으로 첫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은다.

MC부터 크리에이터까지 막강한 스타들의 총 출동이 예고됐다. 특히 ‘먹방의 대모’ 이영자와 ‘먹방의 대가’ 밴쯔의 초특급 만남과 인터넷 방송 진행자로 활약 중인 김숙과 크리에이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랜선 라이프’ 이나라 PD는 “‘랜선 라이프’는 1인 크리에이터들의 일상과 수백만 인터넷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콘텐츠까지 볼 수 있는 1+1 같은 방송“이라며 차별화된 매력을 밝혔다. 이어 “자신의 콘텐츠에 대한 분명한 철학과 노력으로 만들어지는 크리에이터들의 모습이 ‘랜선 라이프’를 통해 보여 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비긴어게인2’ 후속으로 7월 6일 오후 9시 첫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JTBC, 엑스포츠뉴스DB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