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23
연예

'여성시대' 서경석X '경제' 이진우,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개표 방송

기사입력 2018.06.12 11:1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BC 라디오 간판 프로그램 두 진행자가 만난다. ‘여성시대’의 서경석과 ‘손에 잡히는 경제’ 이진우가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개표방송 – 선택2018’을 함께 진행한다.
 
서경석은 안정적인 진행과 공감 능력을 바탕으로 가수 양희은과 '여성시대'를 맡아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번 개표방송을 통해 ‘친근한’ 시사 프로그램 진행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서경석의 파트너는 기자 출신 경제 전문가로, 청취자들에게 ‘친절한 경제 과외 선생님’으로 인기 높은 이진우다. 이진우는 ‘손에 잡히는 경제’는 물론 인기 팟캐스트와 TV 교양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첫 호흡을 앞두고 서경석, 이진우는 공정하고 정확하되, 강점을 살린 친근하고 편안한 개표 방송을 약속했다.
 
서경석은 “나라 안팎으로 큰일들이 계속 이어지고 있어 자칫 집중하기 어려울수도 있는 요즘, 국민 여러분의 소중한 투표의 의미와 결과를 따뜻하고 재미있게 전달하겠습니다”라고 전했으며, 이진우는 “화려한 그래픽이나 영상보다 조용히 귀로 듣는 개표방송이 더 재미있고 유익할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리겠습니다”라는 말로 각오를 다졌다.
 
방송인 박슬기는 일일 리포터로 개표 방송에 합류한다. 박슬기는 서울역과 홍대입구 등을 누비며 선거 당일 시민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생방송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정청래, 정두언, 최민희, 김용남 등 정치인들의 날카로운 분석과 함께 ‘시선집중’ 진행자이자 교육평론가인 이범이 해설하는 교육감 당선자들의 정책도 만나볼 수 있다.
 
13일 오후 5시40분부터 밤 10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라디오 ‘선택2018’은 표준FM(수도권 95.9MHz)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미니의 ‘보이는 라디오’와 유튜브, 페이스북 라이브 등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