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프리스틴의 유닛 프리스틴V가 베일을 벗었다.
프리스틴이 첫 선보이는 유닛 프리스틴V가 28일 오후 6시 새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를 발매했다.
파워&프리티(Power&Pretty) 콘셉트로 통통 튀는 매력과 밝은 에너지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프리스틴이 다양한 시도와 변신을 통해 더욱 차별화된 유닛 프리스틴V로 신규 싱글 앨범 'Like a V'를 발매한 것.
프리스틴V는 멤버 나영, 로아, 은우, 레나, 결경 5명으로 구성된 유닛으로 멤버 5인을 상징하는 로마자 V, 그리고 미워할 수 없는 악당을 뜻하는 '빌런(Villain)'의 앞 글자를 따 유닛명을 완성했다.
프리스틴이 완전체로서 자유분방하고 활기찬 매력을 보여줬다면, 프리스틴V는 내면 속에 숨겨져 있던 또 다른 강렬한 에너지와 카리스마를 선사하며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이는 프리스틴이 좀 더 넓은 스펙트럼으로 확장하는 과정의 한 면을 보여줌과 동시에 음악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티스트 프리스틴과 프리스틴V에게 큰 의미를 갖는다고 할 수 있다.
신규 싱글 앨범 'Like a V'는 프리스틴V처럼 또는 Villain처럼 '네 멋대로 해봐'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프리스틴V만의 색을 확실하게 표현해낸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와 'Spotlight' 두 곡으로 구성돼 있다.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는 원하는 것을 망설임 없이 얻어내는 자유분방함과 솔직함을 담아낸 메시지가 인상적인 곡으로 기존에 프리스틴이 시도하지 않았던 래칫 기반의 R&B 팝 장르를 첫 선보이며, 프리스틴 V만의 색다른 분위기와 퍼포먼스를 기대할 수 있는 곡이다.
더불어 커플링곡 'Spotlight'는 프리스틴 V가 가진 열정과 강렬함이 기반이 되는 그들의 속마음과 애티튜드를 담아내며 레트로 리듬의 중독적인 베이스가 돋보이는 딥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프리스틴V '네 멋대로(Get It)'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