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3:51
연예

방탄소년단 슈가 "빌보드 200 1위 예측? 설렘반 걱정반…연연하지 않아"

기사입력 2018.05.24 11:3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가 빌보드 200 1위 예측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24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그룹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轉 TEA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미 선주문만으로 144만장을 돌파하며 밀리언셀러를 예고했던 방탄소년단의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는 이별을 마주한 소년들의 아픔을 담았다. 앞서 起 'WONDER'와 承 'Her'이 사랑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표현한 것과는 달라진 궤를 드러낸다.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첫 선을 보인 신곡 'FAKE LOVE'는 운명인 줄 알았던 사랑이 거짓이었다는 것을 깨닫는 내용으로 이모 힙합 장르. 방탄소년단은 지난 18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전곡 줄세우기에 성공한 것은 물론 1위를 싹쓸이했다. 국내는 물론 해외 아이튠즈에서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가운데 빌보드 200 1위도 가능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에 대해 슈가는 "빌보드 200 1위를 예측한다는 말은 들었지만 실감이 안난다"고 밝혔다. 이어 "결과가 나와봐야 아는지라 설렘반 걱정반 있다. 물론 1위를 하면 좋겠지만 거기에 너무 연연해하지는 않았으면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4일 오후 8시 30분 Mnet 'BTS COMEBACK SHOW : HIGHLIGHT REEL'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무대 밖 리얼한 모습까지 아낌없이 공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서예진 기자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