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4:09
연예

[종합] 여자친구, '음악중심' 마지막 무대에서 또 1위 "버디 고마워"

기사입력 2018.05.19 16:4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음악중심'에서 여자친구가 1위를 차지했다. 

1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여자친구, 크러쉬, 트와이스가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고, 1위의 주인공은 여자친구였다. 

여자친구는 "저번주에 이어서 1위를 하게 해주신 버디(팬클럽)에 감사하다. 이번주 마지막 활동인데, 버디 최고다"며 팬들을 향해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여자친구의 '밤'은 소녀들의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밤, 새벽 시간을 아름다운 가사들로 풀어낸 곡으로 중독성 있는 음악과 조화를 이루는 콘셉트, '격정아련' 퍼포먼스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탄탄한 콘텐츠로 호평받고 있다.

이날에는 다양한 컴백과 데뷔, 굿바이 무대가 이어졌다. '꽃미남 밴드' 엔플라잉의 컴백무대가 펼쳐졌다. 엔플라잉의 네 번째 미니앨범 '하우 알 유(HOW ARE YOU)?'의 타이틀 곡 '하우 알 유 투데이(HOW R U TODAY)'는 헤어진 연인에게 보내는 쓸쓸한 메시지를 담은 얼터너티브 록으로, 서정적이면서도 은은한 섹시함을 담아내 엔플라잉의 음악적 변신을 담아냈다.  

유니티는 데뷔무대를 가졌다. 유니티의 데뷔 타이틀곡 '넘어'는 레게풍 장르의 음악으로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작업해 많은 기대를 받았다. 

더보이즈와 스누퍼는 아쉬운 굿바이 무대를 펼쳤다. 지난 3일 신곡 '기디 업(Giddy Up)'으로 컬백했던 더보이즈는 다수의 음악 방송은 물론 '2018 KCON 재팬' 참석 등을 통해 남다른 글로벌 파워를 입증한 더보이즈는 공연, 예능, 화보까지 다양한 활동을 오가며 '만능돌' 다운 활약을 펼쳤다. 

스누퍼의 이번 노래 'Tulis (튤립)'은 사랑하는 이로 인해 하루하루 특별함을 느끼며, 사랑의 설렘과 고백의 달달한 가사가 돋보이는 로맨틱한 프로포즈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틴탑, 위너, 엔플라잉, 유니티, 여자친구, 나윤권, 러블리즈, 칸토, (여자)아이들, 스누퍼, 드림캐쳐, 크로스진, 더보이즈, 베리굿 하트하트, 이태희, 벤, 아이즈 등이 출연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