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8:23
경제

서울 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 26~27일 양일간 양재 aT센터서 진행

기사입력 2018.05.16 11:4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개최하는 5월 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가 오는 5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다. 

2018 서울웨딩박람회 일정 중 단 4회만 개최되는 대규모 박람회의 하나인 이번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는 ‘대한민국 최초 웨딩파크’라는 콘셉트로, 최신 웨딩트렌드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년 결혼 성수기 일정에 맞춰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150명의 웨딩 컨설팅 전문가들과 검증된 200여개 웨딩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웨딩파크’가 콘셉트인 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리허설 포토존에서는 스튜디오 리허설을 체험할 수 있으며, 테마 드레스존에서는 테마와 분위기에 맞는 드레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웨딩 스타일링존에서는 신부님들을 위한 맞춤 메이크업을 상담 받을 수 있다. 웨딩 클래스존에서는 웨딩소품 제작 등 아이니 원데이 클래스 프로그램이 열린다. 

또한, 예비부부를 위한 흥미로운 체험이 박람회장에 마련돼 있다. 네일케어 무료 진행, 커플 캐리커처 체험, 특별한 청첩장 만드는 캘리그라피, 폐백음식 무료 시식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 최신 웨딩 트렌드도 현장에서 눈으로 직접 확인 가능하다. 로맨틱, 엘레강스, 페미닌, 럭셔리 등 다양한 콘셉트의 드레스와 스탠다드, 댄디, 컬러매치 턱시도가 다양하게 전시돼 있어 미리 예식 스타일을 준비할 수 있다. 자신에게 맞는 헤어와 메이크업 트렌드도 엿볼 수 있다. 

웨딩과 혼수 할인 혜택 역시 푸짐하다. 박람회 참가 예비부부에게는 스튜디오 30만원 할인, 드레스 50만원 할인, 메이크업과 혼수 할인 및 추가 혜택뿐만 아니라, 웨딩홀 조기 계약 시 사용료 최대 580만원 할인과 식대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과 선물을 선사한다. 스페셜 베네핏으로 신랑신부 건강검진과 치아검진을 전원제공하며, 27만원 상당 명품폐백, 웨딩패키지 15만원 할인 중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예비신부들이 선호하는 샤넬 2.2라지 플립백, 입생로랑 립틴트, 디올 향수 등 명품 추첨 행사도 준비했다. 당일 12시 이전 계약자에게는 남성데일리코디 15종 세트를 주며, 3개 이상 계약한 고객에게는 삼성 전자레인지를 선물한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아이니웨딩은 1:1 동행서비스와 최저가 현혹상품이 없는 100% 정찰제 안전시스템, 서비스 품질보증제 시행, 예비부부 세이프티 서비스 등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제도들을 도입하고 있다”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해 다양한 결혼 준비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아이니웨딩박람회에서 믿고 안심할 수 있는 결혼식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