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나의 아저씨' 최종회가 90분 특별편성 된다.
15일 tvN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16일 방송 예정인 '나의 아저씨' 16회(최종회)는 90분 특별 편성돼 기존 방송 시간보다 10분 앞당겨진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어 "최종회에서 각 주요 인물들의 남은 이야기를 비중있게 다룰 예정으로, 보다 완성도 있는 마무리를 위해 90분 편성을 결정하게 됐다"고 그 이유를 설명했다.
또 "시청자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각 인물둘의 마지막 여정이 어떻게 그려지게 될 지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나의 아저씨' 최종회 편성관련 tvN 입장 전문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가 최종회 편성 관련 안내 드립니다.
오는 17일(목) 방영 예정인 ‘나의 아저씨’ 16회(최종회)는 90분 특별 편성돼 기존 방송 시간보다 10분 앞당겨진 밤 9시 20분에 방송됩니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나의 아저씨’ 최종회에는 각 주요 인물들의 남은 이야기를 비중 있게 다룰 예정으로, 보다 완성도 있는 마무리를 위해 90분 편성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행복한 삶, 함께 살아가는 인생의 의미를 찾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응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리며, 각 인물들의 마지막 여정이 어떻게 그려지게 될 지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기대에 부응하는 드라마로 종영하기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