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6:45
연예

[엑's 리뷰] '동상이몽2' 신다은♥임성빈 합류...살벌한 아내와 흥많은 남편

기사입력 2018.05.15 09:59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신다은♥디자이너 임성빈 부부가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말미에 다음 주 예고 영상이 짧게 공개됐다. 이 과정에서 얼굴이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부부의 모습이 등장했다. 

영상 속 남편은 아내에게 "화나면 무섭다. 진짜 무섭다"고 아내의 성격을 언급했고, 이에 아내는 "미세먼지를 만들어버린다"고 살벌한 이야기를 웃으면서 이야기했다. 영상 속 새로운 부부는 배우 신다은♥디자이너 임성빈 부부였다. 

신다은은 지난 2016년 5월에 임성빈과 결혼했다. 그리고 신다은은 결혼 후에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비롯해 자신의 SNS를 통해서도 달달한 신혼 생활의 기쁨을 이야기하며 공유했다. 그리고 지난해 신다은은 '동상이몽2'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임성빈과의 첫만남에서부터 결혼생활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했다. 

당시 방송에서 신다은의 남편 임성빈과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바 있는 김구라는 "이제까지 만났던 사람들 중 다섯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착하다"며 칭찬에 인색한 김구라도 칭찬하게 만들기도. 또한 신다은은 "남편이 흥이 많고 음악을 정말 좋아한다. 그래서 둘이 클럽에도 가는데 남편은 클럽에서 국민체조 스타일의 춤을 춘다. 그런데 정말 열심히 춘다"며 큰 웃음을 줬다. 

신다은은 당시 방송에서 "'동상이몽2'를 한 회도 빠지지 않고 시청했다"며 '동상이몽2'의 열렬한 팬임을 드러낸 바 있다. 솔직하고 털털하고 거침없는 신다은과 순둥순둥하지만 누구보다 흥이 넘치는 임성빈 부부의 모습은 어떨지,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오는 2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