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1:53
연예

[공식입장] 김정민 측 "前남친 향한 모든 고소 취하…오해 풀리길"

기사입력 2018.05.08 15:14 / 기사수정 2018.05.08 15:1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김정민이 전 남자친구이자 커피스미스 대표 손태영에 대한 모든 소송을 취하했다.

김정민 측 법률대리인은 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탤런트 김정민 양의 모든 소송과 고소사건을 대리한 김영만 변호사입니다. 최근 상대방이 김정민 양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과 모든 형사고소를 취하 하였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김정민 양도 오늘 자로 상대방에 대한 모든 고소를 취하하여, 상대방과 법적분쟁에서 자유로워지는 길을 택하기로 하였습니다"라며 "이에 그동안의 소송과 형사고소 과정에서 발생한 김정민씨에 대한 오해가 풀리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김정민 양이 이번 일을 모두 잊고 예전의 활기찬 모습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응원하여 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손태영은 과거 김정민과 교제할 당시 9억이 넘는 비용을 지불했다며 혼인 빙자 사기 혐의로 김정민을 고소한 바 있다. 김정민 역시 손 대표를 공갈 혐의로 맞고소하며 법정 공방을 이어왔다. 그러나 지난 4일 손태영은 김정민을 상대로 한 모든 고소를 취하했다. 김정민 역시 소송을 취하하며 두 사람의 법정 공방은 일단락됐다.

다음은 김정민 측 공식입장 전문.

탤런트 김정민 양의 모든 소송과 고소사건을 대리한 김영만 변호사입니다.

최근 상대방이 김정민 양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과 모든 형사고소를 취하 하였습니다.

김정민 양도 오늘 자로 상대방에 대한 모든 고소를 취하하여,
상대방과 법적분쟁에서 자유로워지는 길을 택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에 그동안의 소송과 형사고소 과정에서 발생한
김정민씨에 대한 오해가 풀리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김정민 양이 이번 일을 모두 잊고
예전의 활기찬 모습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응원하여 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