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나인뮤지스 손성아가 DJ다큐와 1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는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손성아와 DJ다큐의 결혼을 알렸다.
스타제국 측은 "2017년 5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디제잉 어드바이스와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었고, 1년 간의 만남 끝에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손성아의 예비남편 DJ다큐는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 인기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2015년에는 대학민국 문화연예대상 DJ대상을 수상한 실력파 DJ"라고 소개했다.
결혼 이후 손성아는 새 출발과 함께 나인뮤지스가 아닌 DJ활동에 전념할 것임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올 초부터 조용히 준비해 온 탓에 결혼소식을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린다"며 "예식은 양가 가족 및 친지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손성아는 나인뮤지스 공식팬카페에 자필편지로 자신의 결혼소식을 직접 전한 바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2010년 'Let's Have A Party'로 데뷔했고, 손성아는 2013년 'DOLLS'부터 합류해 활동해왔다.
이하 스타제국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나인뮤지스 손성아 씨가 결혼이란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어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손성아 씨는 오는 20일, DJ다큐(본명 윤문수)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2017년 5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디제잉 어드바이스와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었고, 1년 간의 만남 끝에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손성아 씨의 예비남편 DJ다큐는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 인기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2015년에는 대학민국 문화연예대상 DJ대상을 수상한 실력파 DJ입니다.
손성아 씨는 나인뮤지스로 활동했으나, 결혼 후에는 새출발과 함께 DJ활동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또한,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올 초부터 조용히 준비해 온 탓에 결혼소식을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예식은 양가 가족 및 친지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 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스타제국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