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17
연예

'마징가 Z: 인피니티' 스페셜 포스터·민경훈 참여 MV 공개 '기대 UP'

기사입력 2018.05.03 16:20 / 기사수정 2018.05.03 16:2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마징가 Z: 인피니티'(감독 시미즈 준지)가 독보적 비주얼의 스페셜 포스터와 가수 민경훈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주제가를 담은 특별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마징가 Z: 인피니티'는 전설이 된 영웅 마징가 Z가 10년 뒤 평화를 깨고 나타나 세계 정복을 꿈꾸는 천재 과학자 닥터 헬에 맞서 인류의 운명을 구하기 위한 대결을 그린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어두운 공간 사이로 모습을 드러낸 마징가 Z의 거대한 위용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며, 45년 만에 출격을 앞두는 듯해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다.

또 짙은 명암의 대비로만 확인할 수 있는 마징가 Z의 모습 위로 '그것은 신도 악마도 될 수 있다'는 카피가 더해져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것은 물론, 드디어 전설의 영웅이 귀환함을 실감케 한다.

여기에 '마징가 Z'의 상징인 브레스트 파이어 위에 붉은 'Z' 로고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보는 이들에게 다시 한 번 '마징가 Z'의 존재를 각인시킨다.


이어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밴드 버즈의 보컬 민경훈이 국민 주제가 '마징가 Z'를 부르는 모습과 함께 주제가 가사와 어우러지는 영화 속 '마징가 Z'의 강렬한 모습이 담겨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먼저 전설의 주제가 '마징가 Z'의 강렬한 도입부는 단번에 관객의 귀를 사로잡는다. 민경훈은 고갯짓으로 리듬을 타며 첫 소절부터 독보적인 가창력을 드러내 관객들의 관심을 높인다.

특히 가사에 맞춰 주먹을 불끈 쥐며 열창하는 민경훈의 모습은 45년 전 함께 주제가를 불렀던 당시 소년들의 추억을 회상케 해 흥미를 자아내며, 민경훈 특유의 목소리는 친숙함을 느끼게 해 '마징가 Z'의 귀환에 반가움을 더한다.

또 노래의 클라이맥스에 이르러 터지는 민경훈의 폭발적인 가창에 이어 '마징가 Z: 인피니티'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마징가 Z의 모습 또한 관객들의 기대를 끌어올린다.

'마징가 Z: 인피니티'는 5월 17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이수C&E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