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5:21
연예

30대 접어든 용준형, 20대를 보내며 첫 솔로 정규 발매

기사입력 2018.05.02 08:1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용준형이 솔로 정규 앨범 'GOODBYE 20’s'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일 0시,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마지막 콘셉트 포토 이미지를 게재, 이로써 베일에 싸였던 용준형의 솔로 정규 앨범 'GOODBYE 20’s '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용준형은 정원을 연상시키는 세트를 배경으로 부드러운 남성미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용준형은 그윽하면서도 아련한 눈빛으로 어느 각도에서든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데뷔이래 처음으로 솔로 정규 앨범을 발표한 만큼 용준형은 기획 단계부터 앨범 콘셉트, 자켓 촬영 시 의상 선정, 스타일링까지 직접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용준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GOODBYE 20’s'는 올해로 30대에 접어든 그가 지난 20대를 고스란히 되돌아보며 만든 앨범으로, 머물고 싶던 순간과 앞으로 다가올 시간, 그 어디쯤을 살아가는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치열한 20대를 살아오며 느꼈던 소중한 것들을 음악으로 녹여내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용준형의 신보 'GOODBYE 20’s'는 오는 9일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