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6:57
연예

'컬투쇼' 홍윤화, "♥김민기, 사귄지 9일만에 집에 찾아와"

기사입력 2018.04.30 15:30 / 기사수정 2018.04.30 15:31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김민기와 교제 당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30일 방송한 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문세윤과 홍윤화가 출연했다.

이날 김태균은 "홍윤화 씨와 김민기 씨는 개그계 최장기 커플이다"고 감탄했다. 홍윤화는 "얼마 전에 8주년이었다. 이제 9년 넘어간다"고 밝혔다.

그는 "어느 순간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 오빠는 사귄지 두 달만에 결혼하자고 했다. 심지어 사귄지 9일만에 저희집에 찾아왔다"며 "인사를 드려야 어머니 입장에서 '아 든든한 남자친구구나' 하고 믿고 맡길 수 있지 않겠냐고 했다. 저희 엄마도 이렇게 오래 사귈지는 모르셨다고 했다"고 전했다.

이어 문세윤은 "지금 홍윤화-김민기 결혼식 식사가 뷔페, 갈비탕, 스테이크 중 도대체 뭐가 나올지 궁금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태균 역시 "지금 홍윤화 씨 결혼식으로 '맛있는 녀석들' 찍으러 온다는 소문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윤화는 "메뉴 결정했다. 바로 왕갈비구이다"라고 밝혀 환호를 자아냈다.

한편 홍윤화는 김민기와 개그계의 대표 커플로 알려져있다. 두 사람은 유튜브를 통해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일상을 업로드 하는 것은 물론, 오는 11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이송희 기자 intern0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