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9 03:36
연예

[쥬크박스] "니가 보고싶은 밤"…여자친구, 봄밤 감성 물들이는 '밤'

기사입력 2018.04.30 18:00 / 기사수정 2018.04.30 14:2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의 신곡 '밤'이 베일을 벗었다.

여자친구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밤'을 포함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Time for the moon night' 전곡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밤'은 앨범명 'Time for the moon night'의 의미를 담아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시간, 센치해지는 시간을 여자친구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소녀들의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밤, 새벽 시간을 아름다운 가사들로 담아냈다. 

감성적이지만 마냥 슬프지 만은 않은, 진지하게 고민하는 소녀의 모습에서 귀여움이 느껴지는 분위기까지 여자친구의 음악적, 콘셉트적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특히 '떨려오는 별빛 반짝이는데 넌 어디를 보고 있는지 / 금방이라도 사라질 것 같은데 / 기다렸던 시간이 지나고 이제 보내줄게 / 아냐 아직은 너를 내 방에 몰래 몰래 간직하고 싶은 밤 / 기다렸던 순간 오늘이 모두 다 지나고 하염없이 너를 쫓았던 밤 / 손에 닿지 않는 니가 보고 싶은 밤' 등의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함께 공개되는 '밤' 뮤직비디오는 고유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일상적인 환경 속 영화적인 화면(Film Look)으로 기존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영상미로 낮보다 밤에 더 또렷이 빛나는 소녀들의 감성을 담아냈다.

혼자 있을 때보다 함께 있을 때 즐거워 보이는 모습과 낮에는 쓸쓸한 모습, 밤에는 서로가 있어 즐거운 모습의 대비를 통해 밤에 담긴 의미를 재해석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여자친구 '밤'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