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2:25
연예

[공식입장] '워너원고:X-CON' 5월 론칭…유닛 무대 6월 1일 공개

기사입력 2018.04.16 10:39 / 기사수정 2018.04.16 11:1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워너원이 가장 사랑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Wanna One Go(워너원고)'가 시즌3로 돌아온다.

Mnet은 16일 Mnet '워너원고' 시즌3 론칭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번 부제는 '워너원고: X-CON'. 

'Wanna One Go 시즌3'의 부제 'X-CON'의 미지수 X는 워너원의 예상하지 못했던 미지수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은 것으로 이전과는 다른 블록버스터급 미스터리 음악 예능 프로젝트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멤버들의 인간적인 모습을 볼 수 있었던 지난 시즌과 달리, 이번 시즌에서는 컴백 앨범의 제작 과정과 이후 완성될 신곡 무대들을 특별 콘서트로 만나보는 ‘X-CON’의 준비 과정을 조망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지금껏 많이 보여주지 못했던 워너원 멤버 개개인의 음악적 재능과 열정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앨범 수록곡과 'X-CON'의 무대는 멤버들이 유닛을 결성해 각자의 개성이 돋보일 수 있도록 꾸밀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완성한 새로운 곡들과 무대는 6월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되는 워너원의 월드 투어 콘서트 ‘ONE: THE WORLD(원: 더 월드)'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특히 콘서트 첫째 날인 6월 1일은 ‘X-CON DAY’로서 공연 중 일부 무대를 방송과 연계해 특별 무대로 꾸밀 예정이며, 해당 무대는 ‘Wanna One Go: X-CON’에서 독점 방영할 계획이다. 

예능과 음악방송을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워너원이 과연 어떤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선사할지 5월 Mnet에서 첫 방송되는 ‘Wanna One Go : X-CON’에서 만나볼 수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net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