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7:42
연예

'한밤' 트와이스 "박진영, 녹음 때마다 점수 매긴다" 폭로

기사입력 2018.04.10 21:32 / 기사수정 2018.04.10 21:34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임지연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소속사 수장 박진영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10일 방송된 SBS '본격 한밤 연예'에서는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 트와이스와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트와이스와의 인터뷰는 한우집에서 진행됐다. 트와이스는 폭풍 한우 먹방을 선보이며 야식 취향을 공개했다. 

야식을 자주 먹느냐는 물음에 "엄청 먹는다"면서 "대창, 육회 등을 즐긴다"라고 밝혔다. 또 체력 관리 비결을 묻자 "먹은 거죠!"라며 씩씩하게 웃었다.

트와이스 신곡 'What is love'는 박진영의 곡. 호흡을 맞춘 소감을 묻자 "PD님은 한 명씩 전곡을 다 부르게 한다. 파트를 나누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다현은 "PD님이 녹음 등을 할 때 점수를 매기신다. '98점, 2점 아까우니까 한 번 더' 이런 식이다"라고 폭로했다. 

한편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트와이스의 신곡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 변화들을 선보이는 노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임지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