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3:38
연예

[종합] '더쇼' 워너원, 5관왕 질주…몬스타엑스·사무엘 컴백

기사입력 2018.04.03 19:23 / 기사수정 2018.04.03 19:49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국민 아이돌 워너원이 5관왕에 등극했다.

3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는 워너원이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워너원은 '부메랑'으로 다섯 개의 트로피를 챙겼다.

이날 스케줄 상 불참한 다른 워너원 멤버들을 대신해 대표로 '더쇼'를 찾은 리더윤지성은 "며칠 못봤는데 벌써 보고 싶다"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는 한편 "워너블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워너원의 더 라디오쇼'를 비롯해 세 곡으로 꽉꽉 채운 컴백 무대로 팬들을 즐겁게 했다. 선공개곡인 '약속해요'부터 '너의 이름을', '부메랑'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무대였다.

차세대 섹시돌로 급부상중인 몬스타엑스도 '젤러시(Jealousy)'와 '미쳤으니까'로 컴백했다. 칼군무에서 느껴지는 카리스마가 팬들을 매료시켰다.

소년에서 남자로 돌아온 사무엘은 '원(ONE)' 무대를 통해 가창력과 춤 실력을 모두 선보였다.

오마이걸 최초의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를 선보였다. 깜찍한 원숭이로 변신한 이들의 무대는 보는 것만으로 미소를 절로 머금게 했다.

이외에도 SF9, 에이프릴, 가비엔제이, 골든차일드, 마르멜로, 르 씨엘, 천단비, 설하윤, 샤샤, 트위티가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SBS MTV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