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3:22
연예

[포인트:컷] '영수증2' 김생민X송은이X김숙, '마빡이'로 변신한 사연

기사입력 2018.03.31 08:25 / 기사수정 2018.03.31 08:25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홍서범과 함께한 김생민-송은이-김숙의 마빡이 스틸이 공개돼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진다.

4월 1일 방송될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에 새로운 식비 절약 프로젝트가 펼쳐졌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 가운데 김생민-송은이-김숙과 홍서범이 이마를 사정없이 때리고 있어 웃음을 폭발시킨다.

이날 한 신청자는 효과 만점의 식욕 억제 법을 제보해 3MC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바로 기상천외한 이마 때리기. 단숨에 시선을 빼앗긴 김생민은 곧바로 이마에 손이 올라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홍서범과 3MC들은 각자 먹고 싶은 것을 마음 속으로 생각하곤 홍서범의 히트곡 ‘불놀이야’ 박자에 맞춰 이마를 마구 때리기 시작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심지어 김숙은 “더 빨리 해야겠다”며 노래 템포를 올리기 시작했고 너무나도 격렬한 전두엽 마사지에 여기저기서 곡 소리가 터져 나왔다는 후문. 빨개진 이마를 붙잡고 김숙은 “짜증이 올라와서 진짜 안 먹고 싶어”라며 예상치 못한 후기를 남겨 웃음을 폭발시켰다. 이에 김생민도 아프다고 하면서도 놀라운 식욕 억제 효과에 엄지를 치켜세웠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3MC와 공감요정으로 출연한 홍서범의 체험 욕구를 절로 불러일으킨 식욕 억제법과 함께 스태프들도 배꼽 잡게 만든 이들의 이마 때리기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4월 1일 오전 10시 45분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