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20:03
연예

고준희 "고준희 스타일? 옷 즐겁게 입으려 노력" [화보]

기사입력 2018.03.28 09:39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고준희가 미국 LA에서 촬영한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4월호를 공개했다. 

바자 측은 “고준희는 LA의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섬세한 눈빛, 풍부한 감성을 풀어 놓았다”고 전했다. 

화보 속 고준희는 구조적인 디자인과 빈티지 컬러감이 인상적인 룩을 소화해냈다. LA의 사막과 도로 위 등 곳곳을 누비며 고전적인 헐리우드 감성을 완벽히 재현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바자 화보 에디터는 “‘고준희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도회적인 페이스지만 스타일에 진부하지 않은 산뜻함이 있다”고 표현했다.  


고준희는 이에 “’고준희 스타일’이라고 할 만한 것이 있을지 민망하고 부끄럽지만,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감사하다. 타인의 시선보다는 스스로 옷을 즐겁게 입으려고 노력한다”고 답했다. 

또한 고준희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언터처블’과 관련해 “이미 한번 드라마를 같이 했던 조남국 감독님께 신뢰가 컸다. 함께 해 준 김성균 오빠, 진구 오빠, 은지 등의 배우들도 모두 연기 욕심이 많은 분이라 좋은 자극이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배우로서 ‘이 캐릭터는 고준희 말고 다른 배우가 생각이 안 나’라는 말을 듣고 싶은 욕심이 있다. 나태해지지 않고 자기 발전을 이루며 맹렬히 커리어를 쌓아나가길 원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고준희의 LA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4월호와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만나 볼 수 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하퍼스 바자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