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유앤비(UNB)가 오는 4월초 정식 데뷔를 앞두고 의진과 찬의 재킷 스틸 B컷의 이미지를 최초 공개해 데뷔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스틸컷 속 의진과 찬은 분위기있는 모습을 연출해 스틸컷에 담긴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켰고 멤버별 스틸컷이 릴레이로 공개될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유앤비(UNB)는 4월 7일 정식데뷔를 발표한 뒤 화제를 모았으며 투 타이틀로 두 가지 색깔을 보여줄 것이라 밝히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유앤비(UNB)는 현재 타이틀곡 녹음을 끝내고 재킷촬영과 뮤직비디오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정식 데뷔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앞서 유앤비(UNB) 측은 두번째 도전인 유앤비(UNB)멤버들을 위해 신중하게 고민하며 컨셉 회의를수 차례 진행했고 유앤비(UNB)가 성공적인 부활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20일 오후 7시 브이라이브를 통해 2곡의 타이틀 곡중 한 곡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과 타이틀곡 17초정도를 공개한다고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유앤비(UNB)는 지난주 KBS 2TV ‘불후의명곡-장경수편’에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실력을 선보이며 다시한번 실력을 입증 받아 성공적인 첫 음악예능을 마쳤고 오는 4월 7일 화려한 날개를 달고 정식데뷔로 제2막을 펼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더유닛' 문전사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