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사무엘(Samuel)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6일 정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 베일을 벗는 사무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원(ONE)’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수면 아래에 잠긴 듯한 꽃다발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하게 사로잡고 있다. 그 위로는 첫 번째 포토 티저 공개일부터 음원이 발매되기까지의 전체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새 미니앨범 타임테이블이 기재돼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무엘은 오는 19일 첫 번째 포토 티저를 시작으로 포토 티저 2탄과 3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오디오 티저, 앨범 스포일러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계획이다.
이어 오는 28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원(ONE)’ 수록 음원들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들어간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EYE CANDY'로 자신만의 확고한 음악적 컬러를 드러냈던 사무엘은 새 미니앨범 '원(ONE)'으로 더욱 성숙하고 업그레이드된 음악 및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무엘은 모든 음악작업을 마치고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