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2:51
게임

모바일 게임 서든 어택 포켓, SKT에 출시

기사입력 2009.02.27 15:05 / 기사수정 2009.02.27 15:05

김수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 김수현 기자]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이사 김건일)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서든어택'이 모바일 게임 '서든어택 포켓'으로 전투 공간을 넓힌다.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전문 개발사인 M&M게임즈㈜(대표이사:이진교)가 개발하고 CJ인터넷에서 퍼블리싱하는 '서든어택 포켓'은 SK텔레콤을 통해 지난 26일부터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오픈을 기념해 내달 4일부터 4월 8일까지 약 한 달여 동안 대대적인 '서든어택 포켓 오픈 기념 빅3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서든어택 포켓은 8대8 실시간 네트워크 플레이가 가능한 네트워크모드와 6가지 싱글 미션 모드를 지원하고, 모바일 게임에서 획득한 4종류의 메달 조합으로 '모바일 보급상자'를 열면 온라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넷마블 최초의 유무선 아이템 연동형 모바일 게임이다.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의 실사 이미지와 달리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채택한 TPS게임으로 온라인 게임에서 맛볼 수 없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서든어택 포켓에서 얻을 수 있는 총기 아이템 중에는  'FAMAS F3'와 'Black D Eagle'과 같은 서든어택 포켓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유니크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으며, 온라인 서든어택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대부분의 아이템도 서든어택 포켓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서든어택 포켓은 모바일 게임의 특성상 조작이 간편하다. 두 가지 조작만으로 게임 진행이 가능하며, A, B 두 가지 타입을 선택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타입별로 지원하는 게임 방식이 달라 이용자는 성향에 맞는 게임 타입을 선택해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공격, 이동, 저격은 'A타입'에서, 대쉬, 수류탄 투척, 멈춤은 'B타입'을 통해 각각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각 타입별로 지원 가능한 미니게임도 다르다. 'A타입'은 네트워크 대전, 서바이벌, 랜드오브데드, 사일런트 무브 미니게임이, 'B타입'은 하드타겟, 킬링 스나이퍼, 어썰트 어택 등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타입을 변경할 수 없으며 각 미니게임에 따라서 A타입과 B타입이 나뉘어진다.

오픈을 기념해 실시하는 '서든어택 포켓 오픈 기념 빅 3 이벤트'는 내달 4일부터 4월 8일까지 약 한달 동안 대대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서든 어택 포켓 최강좌에 도전하라!'이벤트는 서든 어택 포켓의 랭킹 1위~1000위까지 당첨 확률이 100%이며 랭킹 1위~100위 중 1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더불어, '서든어택 포켓' 다운로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서든어택 온라인 아이템을 지급하고 '서든어택 포켓'의 모바일 보급상자를 통해 온라인 아이템 쿠폰이용자 중 500명을 추첨해 넷마블 캐시를 지급한다.

경품은 삼성 넷북 NC10과 넷마블 캐쉬, 서든어택 온라인 아이템 등 푸짐하게 준비했으며, 당첨자는 오는 4월 15일에 발표한다.

CJ인터넷 관계자는 "넷마블 최초로 유무선 연동형 모바일 게임 '서든어택 포켓'을 출시해 게임 유저에게 보다 편의성을 높이고 재미를 배가시키겠다."며 "동시에 진행되는 서든어택 포켓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많은 참여로 유저들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