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8:59
연예

박보검·김세정, 풋풋한 대학 새내기 느낌 [화보]

기사입력 2018.02.28 09:47 / 기사수정 2018.02.28 09:48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박보검과 걸그룹 구구단의 김세정이 코카콜라 모델로 발탁됐다.

박보검은 코카-콜라의 2017년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에 이어 이번 봄 캠페인 모델로 선정되면서 코카-콜라와의 짜릿한 인연을 다시 한번 이어간다. 

'보검매직' '꽃보검' 등 자신만의 수식어를 생산해내며 매력을 꽃피우고 있는 박보검은 JTBC '효리네 민박2'의 깜짝 출연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는 등 드라마나 영화가 아닌 리얼 예능을 통해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박보검이 표지 모델로 나선 대만 패션지 보그 2월호는 발매 당일 발행된 8만부가 매진되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는 등 한국을 넘어 한류스타로서 전 세계에 매력을 피워내고 있다. 

구구단의 김세정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를 통해 특유의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며 데뷔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박보검과 함께 올 봄 코카콜라의 새 모델로 봄처럼 싱그럽고 풋풋한 매력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계자는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주고있는 박보검과 상큼한 매력으로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세정의 이미지가 이번 코카콜라의 봄 캠페인과 잘 부합해 함께 하게 됐다"고 밝혔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코카콜라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