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네이버 스마트폰 판매 사이트 ‘국대폰’ 에서 갤럭시S9 사전예약 이벤트에 고가의 사은품을 내걸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 사전예약 시 출시일 이전에 기기를 받을 수 있고 이동통신사(SK, KT, LG) 가입구분 없이 모두 신청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번호이동, 기기변경에도 시중 5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100% 지급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제공되는 사은품은 삼성 갤럭시S9 공기계와 삼성 노트북5 New, 갤럭시 탭S3 WiFi(S펜 포함), 삼성 기어 스포츠, 갤럭시 탭A6 10.1 WiFi 등을 총 77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한 기어 아이콘X, 태블릿PC, 아이나비 블랙박스, 제스파 안마기, LG 블루투스 이어폰, 누구 미니, 돌체구스토, 어깨안마기, 해피바디 족욕기 중 선택하여 제공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시 100% 제공되는 사은품은 최대 24종이며,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사은품은 삼성 기어 아이콘X(삼성 전용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또한, 국대폰에서 갤럭시S9 사전예약 시 삼성 제조사 혜택으로 증정되는 10만 원 상당의 삼성 덱스 패드, 혹은 20만 원 상당의 하만 AKG 헤드셋도 받을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밖에도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 등 전작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할인판매도 진행 중이며, 가장 인기 있는 갤럭시S7 32GB는 6만 원, 갤럭시S7 128GB 20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