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4:50
연예

[공식입장] 지성X한지민, '아는 와이프' 출연 확정…로맨스 판타지

기사입력 2018.02.23 11:1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지성과 한지민이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에서 호흡한다.

지성과 한지민은 tvN '아는 와이프' 출연을 확정했다. 한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결혼 5년차 주혁과 우진이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운명이 바뀌어, 180도 달라진 현재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만나게 된 인연들과 써 내려가는 로맨스 판타지다. 은행을 배경으로 리얼하게 그려지는 은행원들의 일상 이야기도 담는다.

지성은 아내 우진과 결혼 5년차, 은행 6년차 대리인 차주혁 역을 맡았다. 넘치지도 부족하지 않은 대한민국 평균 직장인의 모습을 그린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지성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작품 전체의 진정성과 따뜻함이었다. ‘아는 와이프’를 통해 사람 냄새 나는 캐릭터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한지민은 극중 운명이 바뀐 여주인공 서우진 역을 연기한다. 서우진은 남편 차주혁(지성 분)과 결혼해 일과 가정을 꾸려 나가며 살아가다 예상치 못한 사건을 맞닥뜨린 차주혁의 다른 선택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는 인물이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아는 와이프’를 통해 이전과는 또 다른 한지민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다. 오랜만의 드라마 복귀인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드라마 ‘아는 와이프’는 '쇼핑왕 루이', '제왕의 딸, 수백향' 등을 연출한 이상엽 PD와 '오 나의 귀신님', '고교처세왕', '역도요정 김복주' 등을 집필한 양희승 작가가 만났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