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3:08
경제

막창 전문 수유맛집 ‘마시대감’

기사입력 2018.02.05 10:57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영하의 날씨가 이어지면서 몸을 보할 수 있는 안주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막창은 요즘 성인들이 주의해야하는 골다공증과 골연화증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술안주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위벽을 보호하고 알코올을 분해하고 소화를 촉진하는 역할도 수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성인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건강 식단으로 뽑혀 성장부진이나 구루병에도 탁월하다.

이에 많은 막창 업체들이 생겨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막창만을 전문으로 다루는 수유맛집 마시대감이 깔끔한 맛과 쫄깃한 식감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마시대감은 소와 돼지의 막창을 초벌구이하여 불맛을 냄과 동시에 빠르게 구워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센불에 빠르게 초벌을 하기 때문에 식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건강한 음식을 다루는 곳 답게 사용되는 모든 식자재 또한 엄선된 최상급만을 사용하고 있다. 좋은 재료로 만든 콩나물이나 부추, 김치 등을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고 계란찜도 무료로 제공하여 보다 긍정적인 평을 받고 있다.

막창맛집 다운 자체적인 소스 개발로 특유의 그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막창의 풍미를 더 깊이 느낄 수 있어 그 맛에 매료된 단골까지 다수 보유한 수유맛집이다.

마시대감의 관계자는 "막창의 잡내가 꺼려진다면 비교적 덜한 돼지막창은 남녀노소 즐기기에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