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5:06
경제

절호의 찬스, 'WMDK' 미국씰리매트리스 한정수량 최대 80% 할인 이벤트

기사입력 2018.02.05 10:54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올해는 ‘미니멀 라이프’가 대세인 한 해가 될 전망이다. 다소 낯설 수도 있지만, 기본적인 개념은 바로 단순하게 살자는 의미다. 집을 예로 들어 보자면 굳이 많은 살림살이를 사다가 온 집안을 채워두기보다는 꼭 필요한 물건들만 배치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비어 있는 공간에서 느껴지는 여백의 미를 오롯이 느낄 수도 있다.

이는 단순히 우리나라만의 이야기는 아니다. 가까운 일본에서는 ‘단샤리’ 열풍이다. 물건에 대한 집착에서 벗어나 심플함을 추구하는 운동으로, 정신적인 것을 강조하고 쓸데없는 물건을 버리는 것으로 생각하면 된다.

미국의 ‘킨포크(Kinfolk)’와 덴마크'휘게(Hygge)도 있다. 킨포크는 심플, 스몰, 디테일에 중점을 두고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아날로그적인 삶을 즐기는 것을 뜻하고 휘게 라이프는 먹고 입는 것을 단순화 해 안락함과 아늑함을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을 말한다.

단순하면서도 편안한 삶을 추구하는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최근 조명받고 있는 것은 다름 아닌 매트리스다. 보다 안락하고 휴식이 있는 삶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매트리스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어서다. 특히, 매트리스와 관련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수입 매트리스를 찾는 경우가 많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수입 매트리스 전문기업 WMDK(더블유엠디케이)가 2018년 설을 앞두고 미국 씰리매트리스를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애 판매해 눈길을 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WMDK에서 판매되는 수입 매트리스 중에서도 베스트셀러 라인을 파격적인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씰리와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스파이널케어베딩 등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이 사용하면서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들이다.

특히, 이번에 진행되는 매트리스는 예비 신혼부부들, 젊은 층에게 선풍적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총 28가지 종류를 139개 수량으로 한정 판매한다.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만큼, 평소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계획 중인 소비자라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WMDK는 미국 수면 전문협회인 ssa의 회원사로 활동 중인 업체다. 여러 수면 매트리스 기업들의 다양한 소비자 만족도 평가 등을 확인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매트리스를 선보이는 곳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매트리스를 가장 편안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전문가가 상시 대기해 일대일 상담 및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WMDK 관계자는 “미니멀 라이프가 화두로 떠오르는 상황에서 매트리스 등 반드시 필요한 가구에 좀 더 투자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면서, “이번 특별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미국씰리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정수량 이벤트 진행 매장 및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WMDK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