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지난 23일 ㈜젯아이씨가 전개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쌀드림(DREAM)캠페인 증정식을 진행했다.
웨스트우드 200여개 매장에서 연말을 맞아 진행된 1억원 나눔 프로젝트 쌀드림(DREAM)캠페인은 2017년 새롭게 출시된 다운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00원과 본사의 1,000원을 더하여 개당 2천원이 적립되는 형식으로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적립액 상당의 쌀 구매가 이루어졌다.
나눔 전달식에서는 ㈜젯아이씨의 김홍 대표이사가 직접 사회 복지 시설에 방문하여 기부금을 전달하였으며 웨스트우드 기업뿐 아니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사랑의 열매를 증정하여 초대해 함께 기부에 동참하는 형식으로 진행, 뜻 깊은 자리를 함께 하였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 가격의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며 정통 아웃도어 기업으로 성장한 젯아이씨는 앞으로도 브랜드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착한 소비를 장려하고 고객과 함께 기부 문화를 선도하는 착한 기업으로 어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웨스트우드’는 지난해 11월 17일부터 25일까지 200개 매장에서 쌀드림(DREAM)캠페인을 진행하였으며 기부금 전액을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9개 인근 복지시설에 기부하였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웨스트우드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