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7:32
연예

'팬레터' 이규형이 보내는 따뜻한 편지…뮤직비디오 공개

기사입력 2018.01.22 14:07 / 기사수정 2018.01.22 14:1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창작 뮤지컬 '팬레터'가 극 중 해진의 넘버 ‘해진의 편지’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이규형의 모습이 담겨 있다.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사랑 받은 이규형은 뮤지컬 '팬레터'의 해진으로 분해 경성문인으로 변신했다.

초연부터 참여한 이규형은 감성적이고 순수한 해진의 모습과, 자신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몰두하는 ‘천재 소설가’ 등 작품 속에서의 상반된 모습을 소화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도 짧은 넘버 한 곡 안에 김해진으로 몰입했다.
 
책상에 앉아 노래를 부르는 장면은 ‘해진의 편지’ 장면 일부로 해진이 앉아 있는 책상 주변, 노래와 함께 어우러져 흩날리는 꽃잎은 관객들의 마음을 보다 뭉클하게 만들어 주며 뮤직비디오 도입부 그리고 중간에 삽입된 대사는 마치 실제 공연을 보는 듯하다.

‘해진의 편지’는 뮤지컬 '팬레터'를 사랑하는 관객들이 좋아하는 넘버로 손꼽는 노래 중 하나다. 극 중 해진이 세훈에게 보내는 편지의 내용을 담고 있다. “편지의 주인을 나는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는 대목에서 해진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마음이 드러난다.

'팬레터'는 창작 뮤지컬 공모 프로그램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의 최종 선정작이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 뮤지컬 ‘올해의 레퍼토리’ 선정작이기도 하다. 

'팬레터'는 2월 4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스토리피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