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08:23
연예

'염력' 류승룡, 멋짐·유쾌함·카리스마 다 갖춘 존재감 [화보]

기사입력 2018.01.22 09:51 / 기사수정 2018.01.22 09:5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염력'(감독 연상호)이 류승룡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염력'은 갑자기 초능력이 생긴 아빠 석헌(류승룡 분)과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빠진 딸 루미(심은경)가 세상에 맞서 상상초월 능력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화보는 '염력'에서 하루아침에 초능력을 갖게 된 남자 신석헌 역으로 친근한 모습부터 강렬한 모습까지 입체적인 매력을 보여줄 류승룡의 묵직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먼저 간결한 흑백톤으로 더욱 눈길을 끄는 에스콰이어의 화보 속 시크하고 세련된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류승룡은 깊은 눈빛과 남성미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역동적인 포즈와 개성 넘치는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화보 컷은 장난기 넘치는 류승룡의 유쾌함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독특한 스타일의 재킷을 입고 허공을 응시하는 류승룡의 화보 컷은 색다른 분위기로 섬세한 감성을 전한다.

진지함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화보로 입체적인 매력을 선보인 류승룡은 3년 만에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을 만나는 소감부터 '염력'에 출연하게 된 계기,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류승룡의 솔직담백한 이야기와 더욱 다채로운 매력의 화보는 에스콰이어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생하게 살아 숨쉬는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보그의 화보는 영화에서 보여줄 류승룡의 풍부한 연기와 독보적인 개성을 한층 기대케 한다.

한 손에 우산을 들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류승룡의 모습이 담긴 컷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함께 인간적인 매력을 발산해 특유의 친근함을 전한다.

한편 딱 떨어지는 수트로 눈길을 끄는 화보 컷은 류승룡의 시크한 매력을 전하며 그가 선보일 다채로운 매력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연기에 대한 깊은 고민은 물론 '염력'의 다양한 이야기가 담긴 화보는 보그 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매력 넘치는 화보로 류승룡이 보여줄 놀라운 변신과 열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염력'은 2018년 새해 처음 만나는 초능력의 비주얼과 풍부한 볼거리와 웃음으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염력'은 1월 31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에스콰이어·보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