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3:23
연예

"기억에 남을 여행"…윤건, '비긴어게인2' 촬영 종료 인증

기사입력 2018.01.16 15:0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윤건이 JTBC ‘비긴어게인2’를 통해 레전드 뮤지션으로서의 역대급 버스킹 공연을 예고했다. 

윤건은 지난 15일, 자신의 개인 SNS에 ‘비긴어게인2’ 촬영 종료 후 다소 지친 모습으로 숙소 거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사진과 함께 ‘#오늘날씨좋다 #비긴어게인 #버스킹여행 #기억에남을여행’이라고 해시태그를 걸었다.

이와 더불어 윤건은 “버스킹 여행 마치고 거실에서 대기 중. 입술은 부르텄지만 그래도 행복하다”고 적어 혼신의 힘을 다해 촬영에 임했음을 예상케 해 ‘비긴 어게인2’를 통해 역대급 버스킹 무대를 완성시켰음을 예고,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윤건이 ‘비긴어게인 시즌 2’를 통해 윤건의 수많은 명곡들 중 과연 어떤 노래가 어떤 보컬리스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유럽의 길거리에서 라이브로 펼쳐질지 궁금증과 기대를 동시에 불러 모으고 있다.

윤건은 ‘비긴 어게인2’에 출연해 레전드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한다.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가창, 연주 등 본업인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활약뿐 아니라 음악 프로그램 등의 메인 MC로 활약하는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왔던 윤건은 이국적인 거리를 배경으로 시청자들에게 완성도 높은 버스킹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브라운아이즈를 시작으로 솔로 활동을 하면서 발표했던 ‘벌써 일년’ ‘점점’ ‘가지마 가지마’ ‘위드커피’ ‘갈색머리’ ‘홍대 앞에 눈이 내리면’ ‘힐링이 필요해’ ‘비오는 압구정’ 등 윤건의 수많은 히트곡들이 버스킹 무대를 통해 어떤 모습으로 재탄생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윤건은 지난해 12월부터 남다른 인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우리 둘만 아는’은 음원 발매 두 달 만에 역주행에 성공했으며, SNS상에 공개된 ‘윤건 라이브’ 영상이 350만 조회수를 보인데 이어 일반인들의 수많은 커버 영상을 탄생시키며 노래방 애창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윤건이 출연하는 JTBC ‘비긴어게인2’는 올해 상반기 중 방송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윤건 SN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