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0:35
연예

보이스퍼 '꺼내보면' 청춘영화 연상케하는 뮤비

기사입력 2018.01.08 13:44 / 기사수정 2018.01.08 13:4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남성 보컬그룹 보이스퍼 신곡 '꺼내보면' 음원 공개와 함께 뮤직비디오의 아름다운 배경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6일 발매된 감성 보컬그룹 보이스퍼의 신곡 '꺼내보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 가운데 겨울전경이 펼쳐진 뮤직비디오도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는 보이스퍼와 여주인공이 등장해 '꺼내보면'의 가사처럼 함께 하며 아름답고 즐거웠던 예전을 추억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강원도 평창과 강릉에서의 겨울 풍경과 어우러져 한편의 청춘영화를 연상케 한다.

실제 네 명의 동갑내기 친구들로 구성된 보이스퍼 멤버들의 현실 케미가 해변가와 수산시장에서는 물론 눈밭에서 정점을 찍었다는 반응. 눈싸움 장면에서는 촬영임을 잊을 정도로 서로가 재밌게 놀아 '컷'소리를 여러 번 외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찰떡 케미'를 자랑하는 보이스퍼는 Mnet '슈퍼스타K6'에 일명 '삼선슬리퍼'를 신고 북인천나인틴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남성 보컬그룹이다. 지난 11월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故 김광석 편에서 '이등병의 편지'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2017 왕중왕전'에도 출연, 온라인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화제에 오르며 제2의 보컬그룹 전성기를 예고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에버모어뮤직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