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더욱 남자다운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4일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더 이스트라이트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레알 남자(Real Man)’ 단체 및 개인 재킷 이미지를 게시했다.
공개된 단체컷 속에는 남성미 넘치고 카리스마 가득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는 더 이스트라이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청량하고 싱그러운 소년미를 발산하던 기존 이미지와는 확연히 달라진 멤버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느낌을 전달하고 있다. 소년 같은 모습에서 한층 더 성숙해져 '남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는 것.
더 이스트라이트는 이달 발표하는 새 싱글 앨범 ‘레알 남자(Real Man)’를 통해 더욱 남자답고 파워풀한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멤버들은 아직 중,고등학생이지만 새해가 되면서 한 살씩 나이를 더 먹은 만큼, 보다 더 어른스러워지고 한 뼘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며 "더욱 남성미 넘치고 색다른 음악으로 돌아올 더 이스트라이트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 이스트라이트의 새 싱글 앨범 '레알 남자'는 오는 18일 공개되며 이날 오후 8시부터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Don’t Stop'을 개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