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7:31
연예

'쑈미옵빠' 조수애 "아나운서 미모 서열? 내가 2위"

기사입력 2018.01.02 11:40 / 기사수정 2018.01.02 11:43

장연제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연제 인턴기자] 조수애가 아나운서 미모 서열에 대해 언급했다.  

오늘(2일) 방송되는 JTBC2 '쑈미옵빠'는 매주 1명의 여성 게스트가 4명의 멋진 옵빠(오빠)들과의 데이트를 통해 최고의 이상형을 뽑는 서바이벌 연애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에는 아나운서 조수애가 두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쑈미옵빠' 녹화에서 장성규 아나운서는 조수애 아나운서에게 "모든 채널 통틀어 아나운서 미모 서열 몇 위냐"라는 돌발 질문을 던졌다. 이에 조수애 아나운서는 주저 없이 "2위"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또한 조수애 아나운서는 '쑈미옵빠' 프로그램의 콘셉트를 듣고 "4명의 남자 출연자들과 데이트를 한 후에 최종 선택한 남자 출연자분이 제 남자친구가 되는 건가요?"라는 엉뚱한 질문을 해 남자 출연자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조수애 아나운서는 '쑈미옵빠'의 첫 번째 코너인 '톡 데이트'에서 "연애할 때 나는 집착하는 스타일"이라며 본인의 연애관을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다.

조수애 아나운서의 솔직한 매력에 남자 출연자들은 "아나운서 특성상 차가운 이미지 때문에 다가가기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과 달리 편안하고 장난기 넘치는 멘트와 행동을 보여줘 편하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오늘(2일) 오후 9시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2


장연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