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11.20 08:24 / 기사수정 2017.11.20 08:24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혼성그룹 KARD(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컴백 하루 전 신곡 ‘You In Me’의 키포인트 댄스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20일 소속사 DSP미디어는 KARD의 공식 채널을 통해 새 앨범 ‘You & Me’의 타이틀 곡 ‘You In Me’ 키포인트 댄스 영상을 공개, 더욱 강력해진 퍼포먼스로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 영상에서 KARD는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배경과 함께 블랙의 수트를 차려 입고 더욱 유연하고 파워풀해진 군무를 선보였다.
이번 ‘You In Me’의 키포인트 댄스는 양팔을 번갈아 가며 어깨 위로 올렸다가 한 팔씩 아래로 내리는 동작이다. 이는 노랫말 속 변질된 사랑으로 인한 집착과 감정의 클라이막스가 키포인트 안무와 어우러져 비극적인 결말에 괴로워하는 모습을 형상화해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키포인트 댄스 영상과 함께 공개된 멤버 전소민, 전지우의 탄탄한 보컬실력과 매력적인 음색은 KARD의 새 타이틀 곡 ‘You In Me’와 만나 더욱 독특하고 파격적인 스토리를 만들어 냈다.
하나의 스토리로 연결된 KARD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멤버들의 더욱 깊고 짙어진 감성, 강렬해진 퍼포먼스를 예고한 바. 컴백을 하루 앞두고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ARD는 오는 21일 오후6시 신곡 ‘You In Me’로 컴백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DSP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