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3:20
연예

김재중·사무엘·조세호·정혜성 등, '포토피플' 특별 사진전 개최

기사입력 2017.11.06 17:56 / 기사수정 2017.11.06 18:0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JYJ 출신 가수이자 배우 김재중이 예능에 복귀한다.

12월 방송되는 네이버 TV '포토피플'은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다양한 인물들이 ‘카메라’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한 자리에 모여 포토그래퍼로의 성장기를 그린 웹예능이다.

김재중을 중심으로 모인 '포토피플'의 크루로는 ‘프로듀스 101’ 출신 김사무엘, 배우 김선아, 정혜성, 이준혁, 개그맨 조세호, 헤어 스타일리스트 건희, 모델 겸 배우 심소영 등이다.

포토 크루의 멘토로는 토미 힐피거, 나오미 캠벨 등과 작업, 아시아 사진가로는 유일하게 톰 포드의 사진을 담은 패션사진가 및 아트디렉터인 케이티 김이 함께 한다.

8명의 포토크루와 멘토 케이티 김은 7박 8일 간의 파리의 여정들을 카메라에 담아와 다양한 작품들을 한데 모아 특별 사진전을 개최한다. 파리의 아름다운 건축물 및 고즈넉한 풍경사진, 2018 S/S 패션위크 기간 동안의 볼거리를 볼 수 있다.

패션위크 컷들 중에서는 샤넬, 크리스챤 디올, 체루티 1881, 요지 야마모토, 문영희 등 여러 명품 브랜드의 다양한 이야기로 꾸며져 있다. 패션쇼와 패션 화보 촬영 장면, 백스테이지의 생동감 넘치는 현장사진 등을 보여준다.
 
빅뱅의 지드래곤, 모델 아이린, 배우 박신혜, 신디 크로포드 등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었던 국내외 유명 패셔니스타들의 모습들과 함께, 크루들의 각종 비하인드 컷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꾸며진다.

'포토피플'은 12월 중으로 네이버 TV에서 런칭한다. 도산공원에 위치한 카페에서 열리는 사진전은 제작발표회 이후 시민들에게 일정기간 무료로 공개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포토피플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