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20:38
연예

트와이스, 오늘(2일) '엠카'로 음악방송 본격 스타트

기사입력 2017.11.02 14:08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오늘(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라이키(Likey)' 의 음악 방송 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지난달 30일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라이키'를 선보인 트와이스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일 KBS 2TV '뮤직뱅크', 5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을 통해 '라이키'의 무대를 선사한다.

트와이스는 음악방송에서 '라이키'를 통해 특유의 상큼한 매력이 한껏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팬들과 만난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볼 수 있었던 깜찍, 발랄한 '라이키'만의 안무를 시청자들에게 직접 선보이며 곡의 매력을 한껏 부각시킬 예정이다.

그간 트와이스는 '우아하게', 'CHEER UP', 'TT', 'KNOCK KNOCK', 'SIGNAL' 등의 대표 히트곡에서 트와이스만의 장점이 한껏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 바 있어 이번 '라이키'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라이키'는 2일 오후 1시 기준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 몽키 3 등 5개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인기몰이중이다. 아울러 1일 일본에서 '라이키' 음원이 공개 후 현지 라인뮤직 차트 1위에 오르며 지난달 18일 일본에서 첫 공개한 오리지널 싱글 'One More TIme'의 역대급 인기행진을 고스란히 이어가고 있다.

또 '트와이스타그램'은 선주문량 33만장을 기록하며 음반 판매량에서도 최고 성적을 기대하게 하고 있는 가운데 앨범차트에서도 2일 연속 정상을 고수하며 인기몰이를 증명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올해에만 100만장 음반 판매 달성을 예상하고 있다.

유튜브에서의 상승세도 여전하다. 트와이스는 2일 새벽 '우아하게'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하며 K팝 걸그룹 사상 최초 2억뷰 MV 3개 보유, 전세계 걸그룹을 포함해서도 세번째로 이 기록에 도달한 가운데 신곡 '라이키' MV 역시 2일 오후 1시 기준 2250만뷰를 돌파하며 가파른 조회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JYP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