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만의 애절한 감성이 폭발했다.
31일 SM타운 네이버 V라이브 채널 등을 통해 슈퍼주니어 정규 8집 앨범 'PLAY' 선공개곡 '비처럼 가지마요'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 곡은 동해의 자작곡이다. 앞서 동해가 "멤버들을 생각하며 만들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고, 타이틀곡 후보로 올랐을 정도로 멤버들의 극찬을 받은 곡이기도 하다. 또 '비처럼 가지마요'의 경우 '슈주리턴즈'를 통해 녹음 현장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멤버들 모두 진지한 태도로 녹음에 임하고, 이 곡을 만든 동해 역시 꼼꼼하게 디렉팅을 하고 완성도 높은 곡을 만드는데 힘썼다.
'비처럼 가지마요'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애절하고 슬픈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그간 강렬하고 세련된 모습을 주로 보여줘왔던 슈퍼주니어가 선공개곡을 통해서는 180도 변신, 감성적인 남자들의 매력을 발산해 감탄을 자아냈다. 슈퍼주니어가 이번 새 앨범에 얼마나 공을 들였는지, 또 얼마나 대단한 변신을 꾀하고 있는지를 짐작케 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1월6일 컴백한다. 이번 새 앨범 'PLAY'에는 선공개곡 '비처럼 가지마요'를 비롯해 타이틀곡 'BLACK SUIT'등 총 10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비처럼 가지마요'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